담당 SC님께 기프트카드 매대 발주 문의 부탁드립니다.
1. 일반 발주는 발주 후 +2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카드 소진 전에 미리 발주할 것을 권장합니다.
2. 기본 발주는 권종 당 20장씩 합니다. (2개 묶음)
구글 기프트코드로 판매 가능합니다. 점포에 비치된 프리페이드 QR 또는 프리페이드 터치PLU에서 판매 가능합니다.
1. POS에서 환불이 가능한 경우:
스크래치 스티커 제거 후에도 영수증과 카드 확인되면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후 새 카드 구매 안내 부탁드립니다. (반품된 카드는 폐기 부탁드립니다.)
반품 시 카드의 바코드 번호 뒤 10자리와 영수증에 출력된 카드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반복적으로 카드 사용에 문제가 있을 경우(추가/세부 정보 입력 요청 등)에는 고객이 직접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2. POS에서 환불이 불가한 경우:
이미 사용된 카드로 점포에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에는 고객이 직접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이미 사용된 카드’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반품이 불가능하나 고객 계정에서 충전 금액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고객 계정 내의 문제로 인해 충전된 금액이 확인되는 데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여러 번 사용 시도했으나 ‘추가/세부정보 입력‘등의 이유로 사용이 불가하여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POS에서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는 여러 번 시도 과정 중에 사용되었으나 고객 계정에 문제가 있어 충전 금액이 확인이 지연되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영수증에 기재된 반품기준에 따라 30일 내에 카드와 영수증 지참하여 구매한 점포에서 반품 가능합니다.
스크래치 스티커가 제거되었더라도 POS에서 반품이 가능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 및 판매는 가능하나 고객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신규 카드로 변경하여 진열 권장하고 있습니다.
Google Play 기프트 카드는 원가 0원 상품이므로 이전 카드 폐기 시, 별도 비용 부담이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계정관련 개인정보보호 규정따라 고객이 직접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응대 부탁 드립니다.
1. 먼저 사기에 연류된 기프트 카드의 환불 시도를 합니다.
2. 환불 불가인 경우 바로 담당 SC에게 연락을 취합니다.